본문 바로가기

시티즈 스카이라인

시티즈 스카이라인 22일차 고속도로 개편!!!

Cities: Skylines

안녕하세요^^

위 사진은 건물 옥상에서 바라본 도시 풍경입니다

밤에 찍었으면 더 멋있었을것 같네요 ( 다음엔 야경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그리고 하나 공지합니다!!!

이제부터 시티즈 스카이라인은 2일에 1번씩 올라옵니다

제가 시간이 모자라서ㅠㅠㅠ 죄송합니다!!!

어제는 여기까지 했었습니다 

저번보다 많이 넓어졌냐요??

제가 보기엔 많이 넓어진것 같네요 ㅎㅎ

오늘은 얼마나 넓어질지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봐주세요!!!

시작하자마자 고속도로좀 개편했습니다

사진으로봐도 차이점이 떡하니 보이죠??

산업구역에 고속도로를 직빵으로 연결했습니다

또 주거지역에도 고속도로 연결울 했죠 

이러면 교통체증이 많이 줄어들것 같네요

한곳에 모이던걸 분산시켜주니

지진 탐지기도 하나 설치해주었습니다

도시가 커지다보니 지진감지가 안되는 곳이 있더라구요

지진탐지기 같은건 겹쳐도 불이익은 없으니 많이 설치하면 좋습니다^^

기념비적 건물을 짓기위해 위에 보이시는 6개의 건물을 설치했습니다

요번에 설치할 기념비적 건물은 무엇일까요???

고인물분들은 맞추실지도 모릅니다 ㅋㅋㅋㅋㅋ

바로!!!!!! 의료센터 였습니다!!!!

의료센터는 기존 대형병원보다 훨신좋은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의료센터는 중앙에 위치하는게 가장 좋을것 같네요

물론 제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육상경기장을 설치했습니다

드디어 대학스포츠 건물을 다 설치했습니다!!

중복설치가 가능하지만요....ㅋㅋㅋ

이것도 똑같이 비용은 최대로 높였습니다 ( 나는 돈이 최고야!!! )

오늘은 석유산업 여기까지 넓혔습니다

많이 넓혔나요?? 제가 생각하기엔 엄청 넓힌것 같은데....

그리고 넓히는김에 따로 분리 시켰어요 교통체증좀 줄이기위해서

그리고 석유산업을 분리 시켜줬으니 화물공항도 설치해주었습니다

이러면 고속도로로 수출도 편리하고

하늘수출도 편하게 할수 있겠죠??

돈을 왕창 벌어다 주길 빕니다 ㅋㅋㅋㅋㅋ

갑자기 게임하다가 지진이 온다는 말을 듣고 깜짝 놀랐습니다ㄷㄷ

다행히도 도심과 떨어져 피해가 크지 않을것으로 예측이 됩니다

그래서 시민들 대피도 안시켰습니다

지진이 왔다가니 불만 조금 나있더라구요

새로운 주거지역을 만들었습니다

학교와 편의시설 병원  소방서 경찰 모두 다 설치해 주었습니다

대중교통은 천천히 설치할 계획입니다

기존 도시와는 다리로 연결해 주었습니다

실내 체육관을 도시 곳곳에 설치했습니다

이 시설은 시민들의 건강을 조금 높혀주는 역활을 합니다

이런시설이 많이 있으면 시민들 건강이 크게 증가합니다

자연보호구역을 설치했습니다

캠핑장 같은 건물들을 설치할수가 있습니다

나중에 5레벨이 되면 완성된 모습으로 다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석유산업 마저 넓히고 광산업도 넓혀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버튼 한번씩눌러주시고

댓글도 한번씩 달아주시면 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