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티즈 스카이라인

시티즈 스카이라인 19일차

Cities: Skylines

안녕하세요^^ 카메라 모드를 적용해서 요번엔 기존 카메라로는 안 되는 각도로 찍어봤습니다

괜찮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을 못찍어서 그런지 전 별로네요

근데 도시에 차가 한대도 없네요

아마도 대중교통 무료로 해놔서 도시에 차량이 없는 것 같네요

어제는 여기까지 했었습니다

근데 더러운 공기?는 없어지질 않네요 모드 적용이 잘 안됐나

암튼 오늘은 어디까지 할 수 있는지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봐주세요

끝까지 보시면 다음화 예고도 있으니 꼭 끝까지 봐주세요!!!

석유 지역을 드디어 고쳤습니다

문제는 모드였더라구요 교통체증이 너무 나니깐 교차로 차선을 건드렸는데

그게 문제얐더라구요 ㅠㅠ 건물들 다철거하고 다시 설치한 건데 ㅠㅠㅠㅠㅠ

손해가 어마어마하네요...........

수영센터도 하나 설치했습니다!!!

스포츠 경기장이 이젠 3개가 됐네요

이걸로 벌어드리는 수입도 짭짤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자주는 아니지만 은근 많이 줘요 ㅋㅋㅋㅋㅋ

3번째 대학입니다 아직은 작은데

얼마나 크게 변할지 궁금하시다면 매일 찾아와 주세요 

대학 주변에 주거구역을 늘려야 학생수가 많아집니다 ( 아마도? )

 광산업에 화물공항을 설치해줬습니다 기차 선로도 바로 연결해줬고요

이젠 수출도 쉽게 할 수 있게 됐으니 돈이 더욱 많이 벌릴 거라 믿습니다

광산업 산림업 석유업 모두가 농업처럼 엄청 커질 날이 오길 빕니다

광산업은 이만큼이나 많이 커졌습니다

더 넓힐 수 있는데 딴것도 할게 많아가지고 오늘은 여기까지만 넓혔습니다

매일매일 조금씩 넓혀 가야죠

드디어 특수 공장도 모두 설치했습니다

모두 100%였던 비율을 150%까지 올려놨습니다

그래야 이득이 많아지거든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창고도 여러 개 지어서 농업 상품들을 보관할 수 있게 해 놨습니다

석유업 산림업 광산업도 모두 창고를 설치해놓아야죠

4개 산업을 모두 하다 보니깐 교통체증도 많이 늘어놨네요

공장이 늘어날수록 차들도 늘어나니 어쩔 수 없는 현상입니다

고속도로도 한번 개편해야겠네요

다음화에 할 수도 있고요 ㅋㅋㅋㅋㅋㅋ

초등학교와 고등학교도 하나씩 설치했습니다

주거구역을 넓히면 무조건 설치해야 되는 건물이죠

이젠 학교 설치하는 것도 귀찮네요 

하도 많이 설치해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댐도 하나 설치해주었습니다

아직은 물 수위가 높지 않아서 생산은 하지 않지만 

곧 있으면 전기 생산할 것입니다 

물살이 쌘 강이 있으면 댐 효율이 엄청 좋습니다

도로도 점점 많아지니 도로정비차도 하나 설치해주었습니다

도로정비차가 많으면 좋은 거니 넉넉히 설치해두면 좋습니다

그리고 대중교통에 지하철도 있는데 설치 안 하는 이유가 귀찮아서 안 하는 겁니다

이미 노선 짜기엔 늦었어요 너무 많아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버스하고 택시만 하고 있는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장도 하나 설치했습니다

주민들이 콘서트를 즐겨본다면 많이들 찾아오겠네요

위치도 좋은데 있으니 많이 찾아오길 바라요~~

 

오늘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번에는 기념비 건물을 하나 설치해보도록 노력해볼 거고 

석유업 좀 넓히고 고속도로 좀 고쳐야겠습니다

그럼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 버튼 한 번씩 눌러주시고

댓글도 한번씩 달아 주시면 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