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티즈 스카이라인

시티즈 스카이라인 20일차

Cities: Skylines

안녕하세요^^

먼저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ㅠㅠㅠㅠ

2틀이나 쉬어버렸네요 ㅠㅠㅠㅠㅠ 죄송합니다

오늘은 비오는 도시 풍경을 찍어봤습니다

괜찮나요?? 전 나름 멋있습니다

다음화가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봐주세요 ( 예측일뿐이니 참고만 하세요 )

그럼 바로 시작해봅시다 !!!!

저번에는 여기까지 했었습니다

카메라 모드를 끼니 엄청 축소가 되더라고요

그래서 기울이지 않아도 한장에 도시가 다보입니다 

역시 모드 없으면 할맛이 안나겠네요 ㅋㅋㅋㅋ

먼저 기념비적 건물? 을 설치하기 위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설치하려는 건물은 저 6개의 큰 건물들을 설치해야

잠금이 해제 됩니다 이러면 무엇을 설치하려는지 예상이 되나요???

바로 우주엘레베이터 였습니다!!!!

관광객들을 불러모으기 위한 수단입니다

관광객이 많아지면 도시가 더욱 발전하기 때문에 

첫번째로 설치해주었습니다 

다음은 어떤 기념비적 건물을 설치하는지 궁금하시다면 또 와주세요^^

대피소를 인구에 많게 엄청 설치했습니다!!

대피소를 제가 까먹고 설치를 안했더라구요

그래서 이참에 한꺼번에 설치했답니다

다음번에는 재해대응반도 곳곳에 설치해야 겠네요

월래 공항은 평평한곳에서만 설치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모드를 사용해 건물만 평평한곳에 있으면

설치 가능하게해서 설치했습니다!!

이제는 석유산업차들도 수출을 더욱 쉽게 할수 있겠네요

제가 도시는 게속 넓히는데 화장터를 까먹고 설치를 안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해골표시가 잔뜩 떴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화장터 6~8개 정도를 도시 곳곳에 설치해주었습니다

이제는 해결되겠죠?? ( 아마도 )

여기는 모드 이용하지않고 설치했습니다 월래 평지입니다

이제는 산림업 차들도 쉽게 신속하게 수출을 할수 있겠네요

화물공항허브는 기차도 다닐수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도시를 새로넓히다 보니 병원 경찰서 소방서 범위가 잘 안닿아서 설치해 주었습니다

병원 경찰서 소방서는 많을 수록 좋으니 자주 설치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많이 설치하면 노는 차들이 많아요 ㅋㅋㅋㅋ

3번째 대학에 대학스포츠를 설치를 안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미식축구 설치했습니다

매번 승리하길 빕니다!!!! ( 돈을 얼마나 퍼 부었는데 )

공원 관리 사무소 하나 설치했습니다

이미 하나 있긴한데 멀리 있어서 일을 안하는것 같아서 설치해주었습니다

이 건물은 공원을 관리해주는 시설입니다

도로 정비차랑 똑같습니다

다만!! 도로 정비차는 도로를 공원 관리사무소는 공원을 관리해주는것 뿐이죠

수력발전소 즉 댐이 드디어 전기를 생산했습니다

물이 엄청 차 있네요 수력발전소는 최대 1600W?를 생산할수 있습니다 

유속이 빠른 강이면 엄청난 전기를 뽑을수 있는거죠 

유속이 빠른강이 있으면 엄청난 효율을 자랑합니다!!!

그런데 저는 이강이 넘칠까봐 불안해서 방파제를 설치했습니다

사실 방파제설치 안하고 흙을 쌓아 올릴수도 있는데 

너무 귀찮아서 금방되는 방파제를 설치했답니다 ㅋㅋㅋ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기념비적 건물하나 더 설치하고 특수 산업을 넓혀야 겠네요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도 한번씩 남겨주시면 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