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티즈 스카이라인

시티즈 스카이라인 17일차

Cities: Skylines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가로운 농촌 풍경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별로 한가롭지 않은 것 같죠?? ㅋㅋㅋㅋㅋㅋ

농촌과 도시풍경이 같이 보이니 멋진것 같네요

저만그런가요?? ㅋㅋㅋㅋㅋㅋ

어제는 여기까지 했었습니다

이제는 사진한장으로 꽉차네요

조만간 도시가 짤려서 나올것 같습니다 

오늘도 무엇을 할지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봐주세요^^

시작하자마자 비행기가 착륙해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멋지네요!! 주변에 사는 주민들은 시끄럽게지만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공항하나는 있어야져

2번째 대학도 5레벨 일류를 달성했습니다!!

드디어 이대학도 박물관을 지을수 있겠네요

다음시간에는 3번째 대학도 한번 지어보겠습니다

도심한복판에 열기구도 하나 설치했습니다

관광객들이 많이 오길 빕니다 

그러면 우리도시가 더욱 발전할테니깐요 

관광객을 더 유치하기 위해서 관광버스도 하나 설치했습니다

관광객들이 버스를 타고 주요 랜드마크를 돌아다닐수 있게 됬네요

수익이 더 늘어나기를 빕니다

드디어 마지막 레벨 글로벌 시티를 달성했습니다!!

드디어 25타일 모두 열렸습니다

다음부터는 맵을 자유롭게 쓸수있어서 더 넓어 지겠군요

한번에 다 샀습니다 크~~~~~

돈도 50만 정도 들었네요 근데 맵을 다 넓히고 보니깐 

도시가 엄청 작아보이네요 큰줄 알았는데......

새로 넓히고 있는지역에다가 병원 소방서 경찰서 하나씩 설치했습니다

점점 넓어지니깐 범위가 안닿더라구요

이참에 화장터도 하나 설치했습니다

결국 나중에 설치해야 되기 때문에 미리 설치했습니다

석유산업이 뭔가가 잘못된건지 일을 안해서 다 없에버릴 계획입니다

그리고 다시 석유구역을 계획할 예정이에요

내 아까운 돈들이여ㅠㅠㅠㅠ

공원 범위가 빨간색인 지역에 공원하나 설치했습니다

이제는 모든 지역에 공원이 다 있어서 하늘색인데

새로지은 지역은 설치를 안해줘서 빨간색 이네요

물걱정을 안하고 싶어서 대량으로 설치했습니다

이맵에서는 강이 없어서 급수탑으로 설치한것 입니다

호수가 있긴있는데 오염이 된적이 있어서 걱정되서 이걸로 설치한거에요

물탱크도 32개나 설치했습니다

물은 항상 넘처나면 좋습니다 비상 상황을 대비하기 위해서!!

나중에 물이 부족할때도 얼마동안은 버텨줘서 좋은것도 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시간에는 박물관 짓고 석유 산업좀 개혁하겠습니다

다음화가 궁금하시다면 또 와주세요~~~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시고

댓글도 한번씩 달아주시면 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