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티즈 스카이라인

시티즈 스카이라인 21일차

Cities: Skylines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실수를 하고 말았네요ㅠㅠ

배경사진을 안찍어서 예전에 찍었던 배경으로 대체 했습니다ㅠㅠ

죄송합니다ㅠㅠ

그럼이제 바로 시작해볼까요??

저번에는 여기까지 했었습니다

확실히 넓어진게 느껴지네요

오늘은 무엇을 할지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봐주세요

그리고 다음화 예고도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시작하자마자 기념비적 건물을 설치하기위해 관련 건물들은 설치했습니다

지상에 4개 해변가에 2개 총 6개 설치했습니다

기념비적 건물도 관광객을 불러오는 건물이기 떄문에

도시에 좋은 건물입니다 하지만 약간 비싼면도 있죠

이 기념비적 건물은 관광객을 불러모으는 건물입니다

기념비적 건물중에서 당장 필요한 건물이 그닥 없어서 이건물을 선택했습니다

건물 멋지지 않나요??

기차역을 설치했습니다

끝과 끝을 이어주게 건설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이용할지가 의문이네요 ㅋㅋㅋㅋ

많이 이용해야 할텐데 말이죠 그래야 설치한 의미가 있죠

공항으로 바로 직행하는 지하철을 설치해주었습니다

지하철은 차차 넓혀갈 계획입니다

새로넓히는 지역에 버스는 무조건 설치하고 있습니다

택시도 중간 중간 설치하고요

우체국도 몇개 설치해 주었습니다

범위가 안닿거나 차량이 부족해 빨간 부분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설치해주었습니다

우체국 같은거는 많을 수록 좋습니다^^

요번에는 석유산업 구역을 요정도 까지 넓혔습니다

석유도 농업과 똑같이 넓게 확장할 계획입니다

물론 광산업이랑 산림업도요!!!

호수에 있는 물도 오염된물 하나 없이 깨끗해졌네요

이제 호수에도 물을 뽑을수 있겠네요

다음에 물이 부족하면 호수에서 뽑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물이 언제쯤 부족해질까요 ㅋㅋㅋㅋㅋㅋㅋ

한참 있어야 할것 같은데

갑자기 게임하다가 뇌우가 상륙한다고 뜨더라구요

깜짝놀랐습니다 다행히도 건물이 없어서 건물에 불이 나진 않았지만

나무에 불이 붙었더라구요 

그래서 소방헬기 12대가 총 출동했습니다 멋지더라구요!!!

방금 말했던 뇌우가  떨어지기 전에

산불을 감지할수있는 감시탑을 설치해줍니다

산불을 감지하는 감시탑이 없으면 불이나도 헬기가 출동을 못합니다!!!

재해가 한번 왔으니 까먹지 말고

재해대응반을 전국 곳곳에 설치해줍니다 

어디든 출동할수있게 시스템을 구축해 줍니다!!!

기차가 가고 있는 모습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그런데!!! 기차에 한명도 탑승하지 않았군요 ㅠㅠㅠ

점차 대중교통도 확대할테니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겠죠??

 

 

오늘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지하철도 좀 추가해보고 석유산업도 넓혀야 겠네요

그럼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버튼 한번씩눌러주시고

댓글도 한번씩 달아주시면 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