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티즈 스카이라인

시티즈 스카이라인 18일차 광산업 추가!!

Cities: Skylines

안녕하세요^^ 잘 지내고 계신가요??

공항이 생기니 비행기 사진도 찍을 수 있네요^^

근데 저 안개 떄매 거슬리네요;;;

다음번에는 안개랑 공장지역에 있는 더러운 스모그?? 없애는 모드를 깔아야겠네요

다음화 예고가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봐주세요!!!

어제는 여기까지 했었습니다

이제는 90도로 찍을 수가 없고 약간 기울여 찍어야지 한 번에 다 나옵니다

오랫동안 하니 이런 날도 오네요 ㅋㅋㅋㅋ

석유 지역 몽땅 없애고 다시 설치해주었습니다

석유가 이상하게 수출을 안 하더라고요

이유 아시는 분 있으면 말해주세요

지금도 수출을 안 해서 없애버릴까 생각 중이에요

드디어 박물관인 미술관을 설치했습니다

여기에는 관광객도 올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 건물에는 특정 학교에서 지금까지 연구했던 작품들을 걸어놓는 곳입니다

새롭게 고속도로로 들어가고 빠지는 구간을 만들었습니다

이 구간을 안 만들어주면 한 곳에만 차가 몰려 교통체증에 원인이 됩니다

저거 만드니 시민들이 많이 이용합니다

다른 곳은 교통체증이 줄어들었겠죠

이건 기술대학교의 박물관입니다 

기술대학교에서 연구했던 자료들을 한 곳에 전시하는 건물이죠

학교 레벨 5 레벨을 달성하면 이 박물관이 풀립니다

화물 공항 허브를 설치했습니다

기존에 있던 화물공항을 없애고 이걸 설치해주었습니다

기존에는 열차가 들어오는 입구가 없는데 이건 열차가 들어오는 입구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게 더 좋아요 

전에는 공항으로 수출을 안 하더니 이젠 하기 시작했습니다

특수 공장들도 설치해주었습니다

이 특수 공장도 비율을 100%에서 150%까지 올렸습니다

재료가 넘치면 무조건 올리세요 돈 많이 줍니다 ㅋㅋㅋㅋㅋ

근데 지금 석유가 폭망 해서 재료가 없다고 뜨는 겁니다

농업지역은 이만큼이나 더 넓혔습니다

약 2배 가까이 넓혔는데 엄청 힘들고 돈 많이 듭니다 ㅠㅠㅠㅠ

그래도 이제 다시 돈이 쌓이기 시작해서 좋네요

돈은 항상 모아두어야 합니다

재난이 발생했을 때 엄청난 적자로 피해를 볼 수 있기 때문이죠^^

광산업을 드디어 설치했습니다!!!!

드디어 모든 특수 공장을 시작했네요

광산업을 다 넓히면 석유랑 산림업도 손을 좀 볼 겁니다

수출을 안 해서 이유가 뭔지 찾아야 하거든요

2번째 공항이 문을 열었습니다!!!

이공항은 전 공항보다 더 큰 사이즈입니다(화물공항 말고요)

이제 공항 주변에다 버스 노선도 계획하고 택시도 설치하고

상업지역도 많이 설치할 계획입니다

구급헬기 소방헬기(여기에는 설치 안 함) 경찰헬기 1대씩 추가했습니다

헬기는 많을수록 좋습니다 여유가 있으시면 당장 설치하세요!!

특히 경찰헬기는 항상 날아다니니 더 좋은 것 같습니다

항구하고 화물선 들어오는 곳도 설치해주었습니다

지금보니깐 사람들이 은근 많이 이용하더라고요 

전기는 임시로 태양광에 풍력발전기 있는 걸로 설치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니 도로도 개편해줘야겠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화에는 광산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학교도 새로 하나 설치해야겠네요

재밌게 보셨나요???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 버튼 한 번씩 눌러주시고

댓글도 한번씩 달아주시면 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