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티즈 스카이라인

시티즈 스카이라인 16일차

Cities: Skylines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잘지내셨나요

전 집구석에만 있어서 잘지냈네요 ㅋㅋㅋㅋㅋㅋ

건물들이 빼곡히 있으니 멋지네요 

멀리있는 평야까지 건물들이 지어질 날이 별로 안남았네요 ㅋㅋㅋㅋㅋㅋ

어제는 여기까지 했었습니다

오늘은 어디까지 넓혀갈지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봐주세요

근데 게임하면서 한가지 의문이 있는데

농업지역에 있는 차들은 잘다니던데

석유와 산림업 지역에 있는 차들이 안다녀요 

그래서 박스모양 뜨고 왜그런건지 모르겠네요

돈이 많으면 다 철거하고 다시 짓도록 하겠습니다

농업지역에 제과점 하나 지엇습니다

저는 제품비율을 무조건 150%까지 올려놔요

재료는 넘쳐나기 때문에 저 퍼센트를 올리면 돈을 많이 주거든요

석유산업과 산림업에서 적자나는 돈을 농업 지역에서 매꿔주고 있네요

드디어 인구 70000명 달성으로 공항이 생겼네요!!!

꿈에 그리던 공항이 드디어 생겼네요

이젠 비행기 사진도 찍을수 있겠네요

현재 2번째 대학교 상황입니다 

곧있으면 5레벨을 찍을것 같습니다

그럼 이 대학교 박물관도 열리겠네요

다음번에는 박물관도 한번 설치해보겠습니다

갑자기 상품이 부족하다고 뜨네요 

왜그럴까요? 해서 봤더니 산업지역과 도로 연결을 해놓긴했는데

멀어서 그런것 같네요 그래서 직방으로 연결되게 해주었더니

바로 해결되었습니다

드디어 공항을 설치했습니다!!

옛날에는 돈이 많았는데 석유산업과 산림업 적자로 인해

돈이 엄청나게 날라갔습니다ㅠㅠㅠㅠ

이젠 농업이 생겼으니 돈좀 왕창 벌어야 겠네요

지금 넓히고 있는지역에 공원이 부족해서 

바로 식물원 하나 설치했습니다 

이제는 공원하나 짓는데 망설이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

돈좀 벌리니 모든 비율을 150%까지 높였습니다

이러면 일들을 많이 하거든요 

그대신 들어가는 유지비용도 많아지지만요

택시 수요가 많아져서 택시차고지를 3개나 설치했습니다

이것도 부족하면 나중에 또 설치하겠습니다

다음번에는 관광버스도 하나 설치해야겠네요

자급자족건물을 한번 지어봤습니다

이런건물들도 틈틈히 지어줘여합니다

그래야 어떤 건물들이 열리거든요 

그 건물들을 설치해야만 오른쪽 아래있는 삼각형에 있는 건물들을 설치할수있습니다

새로 넓히고 있는 지역에 초등학교 고등학교 하나씩 설치해주었습니다

이젠 교육받은 시민들이 많아져서 산업 4.0을 해도될것같긴한데

좀더 나중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를 넓힌지 좀 됬는데 공원이 설치가 안되있더라구요

그래서 하나 설치해주었습니다 

공원은 모든곳에 있어야 하거든요^^

 

오늘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번에는 대략 말씀드리자면 박물관 설치 및 농업 구역 넓히고 

화물공항도 하나 설치할것 같네요 

그럼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시면 성의껏 답변 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