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티즈 스카이라인

시티즈 스카이라인 15일차 농업 추가!!

Cities: Skylines

 

 

안녕하세요^^

사진을 깜빡하고 카메라 모드로 안 찍었네요;;;

카메라 모드를 켰으면 이쁜 사진인데 뭐가 덕지덕지 붙어있으니 

별로 안 예쁘네요 ㅠㅠㅠㅠ

 

 

저번에는 여기까지 했었습니다

많이 넓어지긴 했습니다

오늘은 얼마나 더 넓어질지 궁금하네요

그것보다 왼쪽에 오염은 참 심각하네요

 

 

돈이 넘치니 시작하자마자 농업을 추가했습니다!!!!

드디어 설치를 하네요 이제는 광산업만 남아 있습니다!!!

농업지역도 교통체증을 줄이기 위해 도로를 따로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이도로는 농업 구역에 있는 차들이 들어가고 나올 수 있게 해 주는 도로입니다

저는 이 도로를 자주 쓰는 편이에요 4방향으로 되는 거는 잘 안 쓰더라고요

기존에 있던 3차선 도로보다 좋은 4차 산 방음벽 있는 도로로 업그레이드해주었습니다

 

 

벌써 농업 지역이 이만큼 만들었습니다

몇백만이었던 돈이 70만으로 엄청 줄었네요 ㅠㅠㅠㅠㅠ

그래도 농업이 돈을 많이 벌어다 줄 거라 믿습니다

 

 

농업지역에 기차로도 수출이 가능하게 기차역도 만들었습니다

잘 이용해야 할 텐데 말이죠

딴 기차역을 쓰면 이걸 만든 이유가 없거든요 ㅋㅋㅋㅋ

 

 

석유산업에 작업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노동자 쉼터를 20개 설치했습니다

월래는 100% 였던걸 200%까지 끌어올렸습니다

이렇게 되면 돈이 더 잘 벌립니다

 

 

석유산업에 가동률을 높이기 위해 석유 산업 본관을 20개 설치했습니다

월래는 100% 였던걸 200%까지 끌어올렸습니다

산림업과 농업 광산업 모두 이렇게 만들 계획입니다

 

 

새로 넓히는 지역에 초등학교랑 고등학교 하나씩 설치해 주었습니다

학교 범위를 보니깐 초록색이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설치해주었습니다 얼른 발전해서 공항을 지어야 되는데

 

 

드디어 우리 마을에도 난방을 만드는 시설이 생겼습니다!!

지역난방 소 4개를 설치해서 부족할 일이 없게 만들었습니다

배관도 업그레이드하느라 너무 힘들었습니다

 

 

야구장을 보니깐 3연승 중이더라고요!!!

승리하면 티켓값 포함해서 우승상금도 주는 걸로 알고 있는데 맞나?

어쨌든 연승하면 좋은 거 아닙니까 ㅋㅋㅋㅋㅋ

 

 

아까 학교 설치했던 지역에 쓰레기 수거가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재활용센터 하나 설치해주었습니다

이젠 남은 돈이 40만 밖에 없네요...........

그 많던 돈은 다 어디로 갔나ㅋㅋㅋ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인구 보니깐

다음번이면 공항을 설치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 버튼 한 번씩 눌러주시고

댓글도 한번씩 달아 주시면 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