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티즈 스카이라인

시티즈 스카이라인 4일차 특수 산업구역 설치&교통체증!!

Cities: Skylines

안녕하세요^^

시작부터 햄버거 광고가 너무 눈에 띄네요 ㅋㅋ

이제는 팁 잘챙기라는말은 그만해도 될 것 같습니다

말 안 해도 보실 거라 믿겠습니다

어제는 여기까지 했었습니다 

안개가 많이 꼈네요

왼쪽 산업구역은 오염이 ㄷㄷ 심각하네요

 

식물원에 얼마나 많은 사람이 왔다 갔나 봤는데

엄청 왔더라구요 관광객도 오고 암튼 많이 왔습니다 

기대 이상이네요

 

 

오늘은 시작부터 돈을 안 쓰고 힘들게 모아서 석유산업 본관을 설치했습니다!! 

드디어 특수산업을 만들었네요 이제부터 돈은 엄청 쓰고 엄청 벌리겠네요

기대가 됩니다

 

바로 석유를 뽑기위해 설치했습니다

엄청 작네요 ㅋㅋㅋ 이 작은 게 8000이나 하네요

 

주거구역 수요가 넘치지만 돈 모아서 오일 슬러지 공장 설치했습니다

엄청 비싸요 두 개 건설하는데 50000 ㄷㄷ

 

석유 설치하느라 도로에 관심이 없었는데 엄청 밀렸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땅산 다음에 고속도로 공사 시작했습니다

간단한 거예요

 

짜잔!!

이렇게 하면 금방 도로가 뚫립니다 사진 보여드릴게요

 

크~~  하나도 안 막히고 뻥 뚫렸네요

고속도로를 특수산업 구역이랑 연결해야 하는데 돈이 없네요 

 

이제 주거구역 건설하려고 봤더니!!

새로운 게 생겼더라고요

 

다음번에는 이걸사용해서 주거구역 수요 좀 줄이겠습니다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 버튼 한 번씩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