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티즈 스카이라인

시티즈 스카이라인 3일차 각종 공공시설 추가!!

Cities: Skylines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경이 아닌 일출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아름답네요......

오늘도 시티즈 스카이라인을 하러 달립니다!!!

팁들은 항상 건너뛰지 말고 보라는 말 잊지 않으셨죠!!

초보자한텐 엄청 중요한 팁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어제는 여기까지 했었는데 오늘은 어디까지 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빨리 특수산업구역 만들고 싶은데.....

 

까먹고 공공묘지를 설치를 안 했었네요

어쩐지 해골 표시가 사라지질 않더라고요

돈이 많이 모였네요

저번엔 버스를 설치했으니 요번엔 택시를 설치했답니다

근데 운행을 안 하네요??? 뭘까요????

 

마을에 공원 하나 정도는 있어야죠 

그래서 식물원 하나 설치했답니다 

돈이 금방 사라지네요ㅠㅠ 피 같은 돈ㅠㅠ

 

똑똑한 시민들을 만들기 위해 공립도서관도 하나 설치했답니다 

이젠 '교육받은 시민이 필요해요!! '라는 문구는 안 뜨겠죠

 

마을을 계속 넓히니깐 송전선을 설치했다가 지우니 불편해서

개선된 풍력 발전 터빈을 만들어 줬습니다

아주 편해요!!

교통체증 심각하네요 

어떻게 해야 할지 난감하네요 

그래서 임시처방으로 도로를 넓혔습니다

 

도로정비장도 만들었습니다  되게 비싸요

그래도 도로 상태가 좋아져서 차량들도 빨리 가니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다음 시간에 오겠습니다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 버튼 한 번씩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