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티즈 스카이라인

시티즈 스카이라인 5일차 고밀도 구역!!

Cities: Skylines

안녕하세요^^

위 사진은 고밀도 구역에 야경입니다

건물이 높으니 더 멋지네요

그럼 바로 시티즈 스카이라인 5일 차 시작하겠습니다!!

깜빡하고 시작하기 전에 사진을 안 찍어서 완성된 사진을 보여드립니다

이제는 말 안 해도 팁들은 잘 챙기시죠??

그럴 거라고 믿습니다

시작하자마자 주민들이 시끄러워할까 봐 고속도로를 업그레이드해주었습니다

소음은 큰 골칫거리죠 

그리고 바로 고밀도 구역을 설치했습니다

건물이 높아 멋지네요~~

요번엔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서 지진 감지기도 설치했답니다

다음번에는 안테나를 설치해야겠네요

그러다 시간이 지나니 인구 11000명 달성으로 소도시가 됐습니다!!!!

쓸만한 게 별로 없네요 그나마 기차가 쓸모 있을 것 같습니다

석유 산업 구역에 플라스틱 공장도 추가하였습니다

돈만 벌어다 주면 좋을 텐데 말이죠

석유 뽑는 기계도 새로 설치했습니다 

기존에 있던 거는 아기 같네요

아까 설치했던 고밀도 구역에 보건 소방서 경찰서가 너무 멀어서 새로 설치했습니다

바쁘게 움직이네요

저밀도 구역에는 땅값을 올리기 위해 공원을 하나 더 설치했답니다

여기서 팁!!

땅값이 높으면 시민들이 세금을 더 많이 냅니다 공원을 틈틈이 설치해주는 것이 좋아요

 

오늘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엔 무엇을 할지 궁금하시다면 매일 찾아와 주세요^^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 버튼 한 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