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

롤토체스 모바일 출시!!

안녕하세요^^

오늘 롤토체스가 출시했더라고요

월래 내일 출시하는 거로 아는데 오늘 열렸네요?!

3월 19일 7시 50분 기준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퍼온 게 거의 다여서 출처 남깁니다

( 출처: https://teamfighttactics.leagueoflegends.com/ko-kr/news/game-updates/teamfight-tactics-mobile-details/ )

 

보관함과 라이엇 계정

 

전략적 팀 전투( 롤토체스 )를 PC와 모바일 모두에서 플레이하려면 라이엇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로그인하면 PC에서 구매한 모든 콘텐츠가 모바일 버전과 공유됩니다.

동일한 라이엇 계정으로 로그인했다면 콘텐츠를 원래 구매한 플랫폼과 상관없이

두 플랫폼 모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패스 진척도와 랭크 또한 공유됩니다.

Google 계정 또는 Game Center 계정으로 가입하신 경우, 당분간 PC에서는 플레이하실 수 없습니다.

 

요약하면 폰 하고 PC가 연동이 되고 PC에서 현질 한 게 폰에도 적용된다네요

구글이나 게임센터 계정으로 가입하면 당분간 PC로 롤토체스를 플레이할 수 없다네요

 ( 동시에 접속은 불가능합니다 )

 

최소 기기 사양

전략적 팀 전투 앱의 테스트를 시작한 2월 이후 최소 사양을 변경했습니다.

iOS는 iPhone 6s 이후 기기를 지원합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기기의 최소 사양은 안드로이드 OS 7.0 이상(64비트), OpenGL 3.0, 2GB RAM이 탑재된 기기입니다.

 

 

RP와 앱 내 구매

모바일 기기에서 전략적 팀 전투를 플레이하면 RP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을 발견하실 텐데요.

게임 화폐의 가격은 RP로 환산한 가격과 최대한 가깝도록 책정할 계획입니다.

북미 기준으로 예를 들어 설명해 드리자면, PC에서 꼬마 전설이 알은 490 RP에 판매됩니다.

490 RP를 환산하면 모바일 스토어들의 가격 티어 중 미화 3.99달러에 가장 가깝습니다.

한국에서는 이를 다시 원화로 환산한 가격으로 책정됩니다.

갤럭시 패스+의 가격은 1,295 RP이며 모바일에서는 9.99달러입니다.

 

 

안드로이드에서의 한글 지원 문제 ( 오류!! )

 

3월 19일 7시 50분 기준

안드로이드에서  한글이 올바르게 입력이 안 되는 버그가 있다네요

수정은 진행 중이라 하네요 

수정이 완료되면 알려준다네요 홈페이지 잘 확인하시길!!

 

폰에서도 잘될지 궁금하네요 

평소에 저는 롤은 해도 롤토체스는 안 해서

폰으로 롤토체스 할 일은 없을 것 같네요 

재미가 없어요 ㅋㅋㅋㅋㅋ

 

유용하게 보셨으면 공감 버튼 한 번씩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