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티즈 스카이라인

시티즈 스카이라인 7일차 대학교 건설!!

Cities: Skylines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로라랑 달이 동시에 보여서 야경을 한번 찍어봤는데요

야경이 아직 엄청 멋지진 않네요 높은 건물이 있어야 멋있는데......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저번에는 여기까지 했었는데요

주거 산업 상업 수요가 중간까지 차있네요 

그런데!!!!!

건설할 때가 없습니다 왼쪽은 석유 공간이고

중간 위쪽은 산림업 할 거고요 오른쪽 위는 농사 지을 거라서 지을 때가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새로운 구역을 만들어 보려 합니다

 

 

대공사 하려고 하자마자 인구 17000명 달성했네요!!!

대도시가 됐습니다!!!!!

드디어 화장터를 설치하는군요

근데 언제쯤 건물들이 다 잠금해제가 되냐......

 

 

대공사를 해서 일단 기본 틀은 만들었습니다

이번엔 도로도 좋은 거 썼습니다

왕복 6차선 나무가 있는 도로입니다

고속도로는 4차선 방음벽 있는거 입니다

 

 

공사하다 보니 갑자기 토네이도 왔네요

경보가 떠서 보긴 했지만 자세히 안 봐서 ㅠㅠㅠㅠ

산업 구역이 다 파괴됐네요ㅠㅠ

저번에 설치해두었던 재해대응반이 알아서 할 거라 믿습니다

석유도 다 파괴됐네요...........

 

 

오른쪽도 이렇게 고속도로 연결했습니다

저 선로 끊겼다는 표시는 좀 있다가 사라졌어요 

고속도로 모양은 무브 잇 써서 다듬어 줬어요

 

 

새로 만든 지역에 소방서 경찰서 보건소 설치하고

요번에 새로 설치한 재활용센터 설치했습니다

십만 이라 비싸요 근데 성능은 좋겠죠 

처음 써보긴 하는데....

 

 

새로 만든 지역에 초등학교 고등학교도 설치했습니다

돈을 얼마나 퍼붓는 건지.....

저위에 있는 평균 교통흐름은 어떤 멍청한 ai가 오류가 걸렸는지 가만히 있어서 

고속도로가 꽉 막혔더라고요

그것 때 매 산업 구역에서 상점이 부족하다고 뜨고 석유 구역에 차가 안 들어오는 것도 

이것 때문 이것 같습니다 

그 차 없엔이후에는 뻥 뚫렸어요

 

 

전기가 부족해서 90000짜리 설치했습니다

저는 이걸 자주 써요 전기를 많이 생산해줘서

나중엔 더 좋은 게 많아서 안 쓰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옥도 설치했답니다!!

감옥이 없어서 날뛰던 죄수들도 다 들어갈 수 있겠네요

그래서 정책에서 형량 2배로?를 했습니다

범죄율이 2% 안으로 떨어지겠네요 

근데 이거 엄청 비싼 거 아세요?

십이만이예요 ㄷㄷ

 

 

드디어 새로운 지역에 대학교를 설치했습니다

대학교 레벨을 올려서 박물관도 설치하고 싶네요

사람의 욕심이란 끝이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원도 많이 지었으니 공원 관리 사무소도 지었답니다

이제 공원 효율이 더 올라갈 거예요

그럼 사람들도 많이 오겠죠!!!

 

오늘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는 뭘 할지 모르겠네요

아마도 석유산업을 넓히지 않을까 예측해봅니다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 버튼 한 번씩 눌러주세요^^